티스토리 뷰

화사 아이러브마이바디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

 

 

국내외 차트에서 빠른 상승세

한국의 대표적인 여성 가수 화사가 최근 컴백을 알리며 음악 차트에서 폭발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화사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글로벌 차트에서 주목받았고, 특히 캄보디아, 콜롬비아, 헝가리, 요르단, 말레이시아,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등 총 8개국에서 1위에 오르며 빠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뮤직 비디오 바로가기
뮤직 비디오 바로가기

국내 음원 플랫폼에서도 성공

뿐만 아니라 이 신곡은 국내 음원 플랫폼인 멜론, 지니, 벅스 등에서도 TOP100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의미 있는 메시지와 높은 기대

화사는 이번 신곡을 통해 사회의 일반적인 미의 기준과는 달리, 나만의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 곡은 화사가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자, 싸이가 설립한 음악 회사 피네이션에 입사한 뒤 처음으로 발표하는 작품으로, 그만큼 팬들과 음악 업계에서도 높은 기대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곡의 깊은 메시지와 대중의 반응

'아이 러브 마이 바디'는 그 어떤 것보다 소중하지만 종종 잊혀지기 쉬운 '나의 몸'을 아끼고 사랑하는 중요성을 담아,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 곡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가사와 메시지로 채워져, 여러 연령대의 리스너에게도 큰 의미를 주고 있습니다.